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생활정보

여름이불세트 추천 :: 커먼 마틸라 풍기인견 침구세트

반응형








🔥🔥🔥🔥
실시간으로 돌아버린 날씨....
🔥더워서 여름침구 세트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원래도 땀이 많은 저는 요즘 날씨 정말....
더위+습기=돌아버림
당연히도 여름이불을 사용해왔지만
뭔가 알 수없는 답답함으로

여름이불을 검색하던 중에 시어서커 이불에 꽂히고....
시어서커 침구세트를 사겠다고 마음 먹고 검색에 검색
🔥🔥
그러다 흘러들어간 이불 사이트가

"커먼 마틸라(common maatila)"




마틸라침구 사이트에는 시어서커도 있고 풍기인견도 있어요.
여기
서 마틸라디어썸머가 시어서커이불이고
여름숲이 풍기인견인데 이걸 모르고
풍기인견이불세트를 샀어요.
배송받고 잘 못 시킨걸 알았지만..
어차피 시원해서...만족..






제가 산 제품은


마틸라 풍기인견 33번 프렌치 모던, 홑이불
40번도 프렌치 모던인데 이건 차렵이불이예요.
구성이 다름.
지금 보니 32번 하늘색도 예쁘네요..
여름인데 하늘색을 살껄 그랬나...


디자인이 그냥저냥 여름이불로 쓰기에 좋아보여서 결정
이거 말고도 디자인이 많고
파는 사이트도 많아용.
전 그냥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후기도 괜찮고..
빨리 이불을 덮고 싶어서
마틸라 여름이불로 구매 결정..

사이즈는 슈퍼 싱글을 샀고,
베개커버랑 풍기인견패드까지 세트로 샀어요.
침구 깔맞춤해주면 기분이 좋크든요.😘








풍기인견에 대한 정확한 재질 설명은
마틸라 사이트에 있길래 빌려왔어요.


뭐 이렇다는데 그냥 바람 잘 통하고
피부에 잘 안달라 붙는 이불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아무튼 
 7/30 주문하고 언제 오려나 했는데



31일에 배송 시작하고
 8/1에 도착!!!!!!!!!한국 택배
빨라!!!!!!!! 굿굿
👍🏻






📸대망의 실사
처음 배송 왔을때는 사실 좀 당황했어요. 
내가 이 돈주고 쓰레기를 산건가? 엄마한테 또 혼나겠네..💸
재질을 잘 몰라서 제 눈엔 그냥 폴리에스테르 같아 보였거든요.
반품하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사용했는데..
며칠 자보니까 신세계여서 후기써요.😂










처음 왔을 때 찍어 놓은 텍
이거 보고 풍기인견협동조합에서 인증 했다니
폴리에스테르는 아니겠지..했어요.
풍알못ㅎㅎㅎㅎㅎㅎㅎㅎ








왼쪽은 풍기인견이불, 오른쪽은 풍기인견패드예요.
디자인은 판매사이트 제품 상세사진과 똑같아요.
더 디테일을 보자면 빗금무늬가 있어요!
재질을 보면 이불은 그나마 괜찮은데 패드는 심하게 반질반질해서
처음에 폴리에스테르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요.😅
근데 보이는거랑은 촉감이 완전 달라요!
누워있으면 아 이래서 사람들이 여름이불을 따로 사는구나..
풍기인견은 이런거구나...싶어요... 💕





원래 있던 여름이불과 비교샷📸
기존 이불은 엄마가 사오신거라
재질도 모르겠고...디자인도 제 취향이 아니예요..
😅




원래 있던 이불이랑 두께를 비교해봤는데요.
별로 큰 차이는 안났어요.

하지만 직물의 차이가 있어서
풍기인견이 더 시원하고 피부에 잘 안감기는거 같아요.

🎵여름이불로 풍기인견침구세트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