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주관적인 맛집

부평시장 족발 :: 마늘 족발...왜 이렇게 맛있남..(From. 장모 족발)

반응형

부평시장역에는 원래 토시래가 있었는데
어느새 없어졌더라구요.
부평시장역 장모 족발에 다녀왔어요!
항상 부평역에서만 먹었는데
오늘은 부평시장역점에 다녀왔습니다.







가늘 길에 찍은 하늘 사진
요새 너무 덥긴하지만,...하늘이 예뻐요.
저녁 노을 짱짱
(삼천포...)




장모족발 부평시장역점
위치는

부평시장역 3~4번 출구 사이
지금은 쿠우쿠우로 바뀐
노체 웨딩홀 건물 1층이예요.



영업시간 16:00~24:00
전화 번호 : 032) 503-2456





보시면 알겠지만 굉장히 맛집 분위기예요.
근처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셨던거 같아요.
홀에서 먹는 동안에도
많은 분들이 포장해 가시더라구요.
홀에는 테이블이 7개밖에 없어서
근처 사시는 분들은 포장하셔서
2000원 할인도 받으세용.








메뉴는 일반, 불족발, 바베큐, 마늘, 냉채 족발이 있어요.
일반+불족/마늘 반반도 가능하지만,
저는 마늘족발(앞다리)+쟁반국수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벽면에 써있는
족발의 효능 보기..
괜히 음식점에 이런거 있으면 읽게 되지 않나여..?
근데 읽다보면 다 만병통치약...ㅎ







기다리다보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부추 무침이랑 무생채 존맛..
이거 먹고 아...일반도 시킬껄 싶었어요!!
맛깔나게 양념을 하셨더라구요.
마늘이랑 고추는 매워서 Pass....
+여기에 상추도 주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용.
기본찬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드디어 나온 고기!!!!!!!!!!랑
막국수!!!!!!!!







와 예전에 마늘 족발 먹어 본건
간 마늘을 올려줬는데
여긴 아예 마늘 양념이 베여있더라구요.
존맛..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앞다리 살이라 야들야들하고
족발의 기본 양념에..
마늘의 화려한 감칠맛이..족발을..감싸네... 








무생채랑 먹어도 맛있는데
마늘 족발 자체로도 이미 양념이 충분해서
그냥 먹는게 제일 나았어요.








쟁반국수에는 살얼음을 주더라고요?!?
미치셨습니까...?
보자마자 와 미쳤다 생각했잖아요.








근데 먹다보니 얼음이 녹으면서
양념이 좀 희석 돼더라구요.
강한 맛 좋아하는 저에겐
조금 아쉬웠어요.
근데 단독으로 먹을 땐 좀 그런데
마늘 족발이랑 먹으니까...존맛..








결론
마늘 족발 존맛!!!!
장모족발 갈거면 부평시장역점 가세요.
일반+마늘 반반 시키세요,
(밑 반찬이 맛있어서 일반이랑 같이 먹어줘야함)
제가 먹은 마늘(앞)+쟁반국수는
3~4명이 먹으면 좋을 양인 것 같아요.

아 물론 이음카드 가능합니당..ㅎㅎㅎㅎ
부평에서 마늘 족발 먹고싶을땐
부평시장역 장모족발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