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주관적인 맛집

인천 북구도서관&부평구청 맛집 :: 이가 덕보 갈비탕

반응형

이가덕보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구청역, 인천 북구도서관 맛집인
'이가 덕보 갈비탕'을 다녀왔어요.







부평구 구민이라면 한 번쯤은 
가야하는 부평구청에서  도보6분, 
근처에 사신다면 정말 정말 유용한 
인천 북구도서관 도보 4분거리에 있어요.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덕보네

더운 여름에 웬 갈비탕이야..하실 수 있지만
사실 북구도서관에 갔다가
도서관이 냉방시설을 빵빵하게 해줘서
속을 데우러 간거였답니다.
하지만 가게도 굉장히 냉방을 잘해줘서
시베리아에서 뜨거운 국물을 먹는다면 이런걸까? 
라는 생각을 하며 먹고 왔답니다..(tmi)








이가덕보네

덕보쓰....영업시간입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오전 9:00부터 오후 9:00까지
12시간 운영이네요!
북구도서관이 월요일에 쉬는데 
여기도 월요일이 휴무네요.







덕보


실내가 굉장히 넓었어요.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 회식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바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 가능해요!
실제로 혼밥을 하고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ㅎ

무튼 앉자마자 갈비탕(9,900원) 주문!!








이가덕보네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
양파 절임, 오징어 젓갈,
양배추 샐러드, 배추+무 김치

고기 찍어 먹을 소스는 개인으로 나와요!

사실 갈비탕이 나오기 전에
김치를 먹어봤는데요...
이때부터 이 집이 맛집인걸 알았어요...
김치 잘 담그면 요리도 다 맛있는건데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사오신거라면 정보 공유 받았어야하는데
아쉽네요.(tmi)








아무튼 기다리던 갈.비.탕이 등장했습니다.

이가덕보네

김이 모락모락 나길래
신나서 동영상 찍어봤어용.
고명으로는 건대추랑 파가 올라가요.
당연히 안에는 당면도 숨어있어요.










이가덕보네

이가덕보네
갈비탕의 핵심인 고기는
잘 삶아져서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요.
정말 밥을 말아먹고싶은 맛이예요.
덕보네 갈비찜도 유명하던데
갈비찜도 맛있을것 같아요!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돼지 냄새도 안났어요!

또 고기랑 김치의 조합이 환상적이였어요.
저 사실 김치 안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ㅜㅜ






덕보네는

이가덕보네

여름 휴가를 가신다고해요!
헛걸음 하지 않게 참고하세요.






덕보 갈비탕은 
어린이 설렁탕 이 있어서
어린이들도 식사하기 괜찮아보여요.

또 갈비찜 같은 다른 메뉴도
도전하고 싶은 괜찮은 식당인거 같아요. 
부평구청역 맛집
이가네 덕보 갈비탕 추천해요!
나중에 꼭 갈비찜 먹으러 가보려구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이음카드 결제샷
🔫

이가덕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