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주관적인 맛집

청리단길 카페 :: 루프탑 저리가라! 너무 예쁜 쏘앤쏘마켓

반응형

대문사진


카페 쏘앤쏘

​부평구청역 근처에 있는 쇼룸형태의 디저트 카페를 다녀왔어요
청리단길 카페 중엔 유일하게 애견동반가능 카페로 알고있는
쏘앤쏘마켓 커피&쇼룸








부평구청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예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영업시간은 거의 연중 무휴
예요
청리단길 카페는 꼭 하루씩은 휴무가 있는데
쏘앤쏘 마켓은 휴무일이 없더라구요.
다만 요일별로 차이가 있으니 인스타를 통해 확인하고 가세요!


3카페 쏘앤쏘

4카페 쏘앤쏘


인스타로 미리 보시면 쏘앤쏘마켓엔 강아지가 있어요.
그래서 애견동반 손님이 아니여도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인스타 링크를 통해 살펴보세요!

@쏘앤쏘인스타바로가기







제가 간 날은 아쉽게도
강아지가 없는 날이였어요
😢

5카페 쏘앤쏘

​입구를 들어서면, 
오른쪽에 바로 창가를 바라보는 좌석이있어요.
좁은 공간도 잘 활용하신거 같더라구요!





6카페 쏘앤쏘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인테리어
쇼룸을 겸하고 있어서 그런지
내부 인테리어를 깔끔하고 예쁘게 해놓으셨어요.
브라운 계열로 가을가을한 느낌..





7카페 쏘앤쏘

8카페 쏘앤쏘
의자들도 판매하시는 상품들을 가져다 놓으신건지
다양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있어요.
그리고 저 알 수 없는 회색 벽 안에는







9카페 쏘앤쏘

프라이빗한 단체석이 있답니다.
단체 손님도 이용가능!!!

사진에는 안찍었는데 옷이나 악세서리도
구경, 구매 하실 수 있어서
정말 이것 저것 구경하다보면
훌쩍 시간이 지나가 있어요ㅋㅋ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아요.




 


 ​

10카페 쏘앤쏘

​카페 쏘앤쏘하면 또 빠질 수 없는 디저트들...
앙버터랑 강아지 브라우니 먹고싶ㄷ....ㅏ...






12카페 쏘앤쏘11카페 쏘앤쏘

앙버터 말고도 로투스크리미 등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많아요.
하지만 밥을 먹고 와서 디저트는 pass...
다음에 로투스 먹으러 와야지..





13카페 쏘앤쏘14카페 쏘앤쏘

​메뉴중에 논커피가 있어서
디카페인인줄 알고 신났다가
걍 커피가 아닌 음료들...ㅎㅎ이여서 실망..
말차칩프라프치노(6,0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6,000원)






음료 두개를 주문 하고 다시 구경
😊
구경하는 와중에 웬 강아지를
데리고 온 손님 덕분에 테라스의 존재를 알았어요..
카운터 뒤의 문을 열어보니.....

15카페 쏘앤쏘

​세상에 세상에 너무 예쁜 야외 공간이..😍
지금은 더워서 좀 그렇고
봄나 가을에 오면 딱 일 것 같아요
바람 솔솔 불고, 하얀천이 휘날리고..
정말 제가 루프탑 처돌이인데
부평구청 쪽엔 루프탑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이런 공간이 있다면 루프탑도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흰 천과..바람만 있으면...어디든 갈 수 있는 기분(?)







16카페 쏘앤쏘카페 쏘앤쏘

강아지랑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
요렇게 주의 사항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고 예쁜 야외테라스 이용하세요..
가을에.....꼭...간다....(메모📝)







17카페 쏘앤쏘

​정말 인천날씨가 조금만 더 시원했다면
바로 야외테라스로 갔을텐데..
요새 날씨가 너무 더워서...
빨리 빨리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가려고
사진도 호다닥 찍고있었어요.
근데 또 엄청난 공간이 있는거 있죠..







17카페 쏘앤쏘

​보이세요...?
야외테라스 왼쪽으로 쭉 가시다보면
이런 비밀스런 공간이 또 있어요!
차고를 개조해서 만든 공간이예요
💕
아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쁜데...
안에 전신 거울도 있어서
인증샷, 전신샷 다 찍어도 좋을 공간이예요.






18카페 쏘앤쏘

​하지만 여기도 외부라..
지금가기엔 너무 더워서 구경만 했어요..
날씨 빨리 힘줘서 시원해져라...제발...






19카페 쏘앤쏘

​요기도 주의 사항!
정말 카페를 다 둘러보는 동안
공간 활용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서 관리해서
화장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구요ㅎㅎ
(사실 이게 제일 좋음
👍🏻)





20카페 쏘앤쏘카페 쏘앤쏘21

음료맛은 쏘쏘!
말차칩인데 칩은 없었어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녹차랑 잘어우러짐!
다음엔 아메리카노랑 디저트 꼭 먹을거예요(tmi)







카페 쏘앤쏘22

카페를 나오면 반대편에도 
쏘앤쏘마켓 별관이 있더라구요!
단체 손님은 별관도 이용할 수 있는거 같았어요!







카페 쏘앤쏘23

별관이랑 리빙샵을 바로 반대편에 운영해서
별관은 단체 손님들이 따로 이용하고, 
리빙샵에선 카페에 비치된 소품이나 가구들을 파는 것 같아요.
사장님 정말 사업을 크게 하시네요..부럽...(?)ㅎㅎ








리빙샵도...인스타가 있길래..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구경해보세요!

카페 쏘앤쏘24

날씨가 궂은 날엔 카페 내부를, 
날씨가 좋은 날엔 외부까지 즐길 수 있고
연중무휴 영업해서 타지역 친구들이 인천 여행을 오면 
데려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주차장는 카페 청리단길에서는 드문데, 
주차장도 있고, 애견동반가능한 점에서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