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주관적인 맛집

부평 마라탕 :: 다양한 어묵꼬치를 먹고싶다면? 신룽푸마라탕!

반응형


신룽푸 마라탕







오늘 인천 날씨 미쳤던거 다들 아시나요..?😫
내일이 말복이라 그런지 아주..
햇빛에 오징어처럼 구워지는 기분이였어요.

신룽푸 마라탕12

타들어가는 더위를 뚫고 부평에 다녀왔어요..
볼일도 있긴했지만...
부평에 새로 생긴 마라탕집
너무 궁금해서 전부터 벼루고있었거든요ㅎ






신룽푸 마라탕1

짜잔
부평에 새로생긴 신룽푸 마라탕 부평점!!

10일까지 반값 할인행사를 한다는 소식에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신룽푸 마라탕







영업시간 10:00-22:00
연중무휴

지도 크게 보기
2019.8.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부평지하상가 28번 출구에서 4분 거리예요.
부평 문화의 거리 원더플레이스 부평점 근처입니당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신룽푸 마라탕2

2층에 있어서 잘 못찾으실 수 있는데
리복 부평점 왼쪽에 보시면 
신루풍마라탕으로 올라가는 입구가있어요.








tls룽푸 마라탕

신룽푸마라탕은 사실 체인점이라
가격이나 영업시간이 일정 할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다르더라구요!

부평점은 마라탕 100g당 1800원인데
신촌점이나 홍대점은 100g당 1900원으로 

가격의 경우, 부평점이 조금 더 경제적이였어요!
(2019.08.10 기준)







신룽푸 마라탕3
오늘은 이정도 담아봤어요..ㅎㅎ
찍는 와중에 꼬치를 빼가셔서ㅎㅎㅎ
마라탕 필수 재료인 알배추, 중국당면, 청경채!

꼬치는 사진 상 순서로
맛살, 메추리알, 만두모양 어묵,
네모난 어묵, 새우꼬치를 넣었어요.
이 중 하나가 꼬치류 (대)에 속하는데
뭔지 모르겠어요..ㅎㅎ









신룽푸 마라탕4 
1단계 (라면정도 매워요)를 시켰는데
맵찔이인 저한테도 안매운정도..?
마부마라탕 순한맛 같았어요.

부평 주민들을 위해 마부랑 비교하자면
일단 꼬치류에 어묵이 더 다양해요!
마부는 천 원으로 통일 되어있는 반면
꼬치분류를 대, 소로 세세하게 나누어서
가격을 측정해요!
좀 더 자세한 예를 들자면
마부는 한 꼬치당 새우가 두 개 꽂혀있는데
신루풍 마라탕은 한 꼬치당 하나씩 꽂혀있어요.
꼬치가격이 조금 더 비싼 편이거 참고 하세요!






신룽푸 마라탕5
또 마부와 다른점은 치즈 떡이 있다는 사실...🧡
저 노랗고 만두처럼 생긴 친구는 어묵인데
안에 날치알? 같은게 들어있어요
한 번 쯤 도전해 볼만한 맛!!!추천추천!










신룽푸 마라탕6
얘도 어묵인데 네모난 두부 모양이예요
맛도 뭔가 두부 사이에 어묵이 들어간 맛?
여러가지 어묵을 맛보고 싶다면
신룽푸 마라탕 추천해요..ㅎㅎ







신룽푸 마라탕7
전체적인 맛을 평가하자면
마부보다 조금 더 달고 마라향이 강해요.
"마부 마라탕이 더 한국패치가 된 맛이다"라는
 후기를 들었었는데 맞는 것 같아요..ㅎㅎ
마부가 조금 더 사골 맛이 납니당..
(마부 처돌이의 주관적인 의견)





신룽푸 마라탕
하지만 다양한 어묵들을 즐길 수 있고
새로 생겨서 위생 걱정이 없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인 것 같아요!

위생문제...가...아직은..걱정..안되..는...집..











신룽푸 마라탕8

참 이 곳은 마라탕이 조리 되면
영수증에 적힌 번호를 호명해주셔서
직접 가지러 가야해요!
 뭔가 이상한건..퇴식구도 있는데
직접 안가져다 놓는 사람이 태반이였어요..ㅋㅋ
한 두명이 안가져다 놓으니 다들
다먹고 두고 가는 건줄 알았나봐요..ㅎㅎ










신룽푸 마라탕9

꼬치류 계산이 크기별로 된 모습이예요.
마라탕집들 공통 적인 특징이
재료 이름을 잘 써놓지 않아서
어떤게 큰 꼬치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꼬치류를 더 먹어보려구요ㅎㅎ
참, 반값 할인은 꼬치류 빼고, 추가된 소고기 빼고,
음료 빼고 적용되는 거였어용!
















이틀 연속으로 마라탕을 먹어서 그런지
한동안은 마라탕을 안찾을 것 같네요..ㅎㅎ
(tmi)
아...여기도 이음카드 사용이 가능해요!
이음 카드 캐쉬 사용샷으로 마무리🔥🔥

신룽푸 마라탕10

신룽푸 마라탕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