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여행

속초여행코스추천② :: 속초 맛집! 가성비 내려오는 은주네 활화산활어

반응형

은주네







속초여행가면....
게를 먹고 와야한다면서요..? 큼큼
속초에 온 목적 중 하나인 게...🦀❤
먹고는 싶은데..생선을 잘 볼 줄도 모르고,
대게랑은 더더욱 거리가 멀어서... 

눈탱이 맞을까봐😅 걱정이 돼서 검색 또 검색한 결과

속초 대포항에 가면 가성비 넘치게
회와 대게를 먹을 수 있다는 말에 대포항으로 GO!
검색 결과 속초맛집으로 유명한
은주네활화산활어로 결정했어요!

후기도 많고 다들 좋았고,
메뉴판에 가격이 딱 정해져 있길래 믿어보기로....ㅎ
다른 곳은 외부에는 6만원 쓰여있고
식당 안에 들어가면 7만원이라고 
쓰여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은주네 활화산활어
대포항에 도착하시면
대포항수산시장, 대포항 난전활어시장, 대포항어촌계 관광수산시장
이렇게 시장이 정말 많은데요
대포항어촌계 관광수산시장 B동 30호로 가셔야 해요!
은주네 활화산활어의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9.8.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
휴무일은 화요일과 공휴일이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내부는 좌식 테이블이 8개밖에 없는 작은 식당이였어요. 저는 늦은 점심 시간에 가서 괜찮았는데
붐비는 시간에 가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았아요!
식사시간에 가실 때 고려해서 가세요ㅎㅎ

은주네


두 명이서 홍게를 먹을 땐 A세트 추천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시킨 메뉴는 

메뉴는 붉은 대게 SET A 세트 60,000원!!

(붉은 대게 2마리+모듬회+해산물+야채+매운탕+게딱지밥)

세트 메뉴는 상차림비용이 포함이예요ㅎㅎ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서 매운탕과 홍게라면 중에 선택을 하는데요
저는 홍게라면을 선택했어요ㅎㅎ 







은주네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있으니
먼저 나온 모듬회, 해산물, 야채(상추, 마늘 등)
막장, 초고추장, 간장+고추냉이!!










은주네
가리비에는 조금 양념이 돼서 나와요!
오징어 회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멍게는 처음 도전하는거라..신선한 느낌이긴 했지만...
역시 뭔 맛인지 모르겠어요;(
이건 그냥 개인적인 취향ㅎㅎ









은주네
모듬회는 우럭과 광어!
옆에는 조개찜이 조금 나왔어요.
회와 조개 모두 질기지 않고 맛있어었어요.
신선한 회 너무 좋아!!!!!!!!!!! 굿굿👍🏻👍🏻










은주네
아직 메뉴를 다 먹지 못했는데 홍게가 등장했어요.
먹으면서 든 생각이 메뉴가 정말 금방금방나와서
상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ㅎㅎㅎ
저는 옆테이블이 비어있어서 괜찮았는데
사람이 많으면 좁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은주네

홍게랑 같이 나온 꼬챙이!
게 전문점은 처음이라...이게 뭔가 했는데
게를 발라먹을 때 사용하는 거더라구요!








은주네

본격적으로 홍게 먹방!
홍게가 잘 익어서 발라먹기 쉬웠어요!
살도 알차게 들어있었고,
적당한 가격에 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아요!!
만족만족
홍게를 먹다보면 김과 양념이 된 밥을 주십니당.
게딱지 밥은 손님이 직접 비벼먹는 방식이예요!
게딱지 밥 맛은 쏘쏘..였어요.
게딱지밥을 다 먹기도 전에 홍게 라면이 나와요.
홍게라면....사실 전 게를 라면에 넣는 걸 싫어하는데
술먹은 다음날 먹어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시원하고 꼬들라면이라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은주네

저렇게 한 상차림을 다먹고 나니까
정~말 배가 부르더라구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당한 가격에
이것저것 드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또 
대포항은 라마다속초호텔과 

롯데리조트 속초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숙박하시는 분들이 식사하시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은주네
밥을 다먹고 속초터미널 근처로 이동해서
속초해변을 걸었는데요!
여러분 요즘 날씨에 선크림 안바르고 해변 걸으시면
죽음이예요..^^
속초 날씨...장난 아니예요...
양산을 쓰시거나 선크림 꼭 바르세요..^^...
그냥...당부 드리고 싶어서 언급해요..











안그럼 저처럼 되거든요..😭
시계 획득..ㅎㅎ
이 시계는...가을까지 있을것 같아요...ㅎㅎ...

은주네






속초여행 중 대게나 홍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
가성비 좋은 맛집인 은주네 활화산 활어 추천드려요!
다들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식사하세요!






↓속초 볼거리 추천글
[기록/여행] - 속초여행코스추천① :: 낙산사(洛山寺) + 입장료&주차장 이용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