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주절주절 일상기록

TMT 일상 :: 사진첩, 월남쌈 재료, 계정횟집 매운탕

반응형


20190919
곱창 먹으러 효성동까지 갔지만, 친구랑 의사소통이 잘 안 돼서 바람맞은 날....자소서 쓰다가 나간 건데 한 1시간 날린 듯...ㅜㅜㅋㅋㅋㅋㅋ 자소서 기간엔 그냥 약속 안 잡는 게 답인 것 같다. 산곡동 황곱은 줄 서서 먹던데 효성동은 널널해 보인다.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ㅜ








집에 가니까 엘베 고장이고요…? 우리 집 19층이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비아저씨가 옆 라인 엘베 타고 옥상 통해서 가라고 하시길래 옥상에 올라가 봤다. 아파트 옥상을 또 언제 가보겠어~_~ 하고 갔는데 우와ㅏㅏㅏㅏ 하늘 짱 예뻤다. 진짜 가을이 오고 있는 기분...










20190920
드뎌 앨범샀다!!!! 사진 인화한 것도 정리해서 하나씩 붙이고 나니 추억여행 오지게 할 수 있었다. 핸드폰 사진첩도 좋지만 실제로 인화하는게 좀 더 정감있는 듯 ㅜㅜ 하지만 요새 오프라인에서 앨범사는게 하늘에 별따기인걸 보면 많이 안하는 듯......다들 사진 인화하세요....앨범으로 추억 만드세요...










20190921
삼시세끼보도 놀란 가슴 우리집 월남쌈보고 또 놀란다.
정아언니 손 크다 손 크다 놀라놓고는 엄마랑 둘이 월남쌈 먹을 재료로 저만큼 손질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 결국은 아빠가 먹고도 남아서 다음날 야채김밥을 쌌다.ㅎ 다음엔 조금만 하는 걸루










20190925
송어회 홀릭인 우리 할아버지를 위해서 또 찾아간 계정횟집.... 이번엔 매운탕도 먹었다^_^ 역시 기름지지 않은 고소함...맛있다.... 매운탕은 그냥저냥 쏘쏘! 회뜬 생선뼈랑 수제비 등등이 들어가 있었는데 별미다! 싶지는 않았다. 있으면 먹을만한 정도?! 초딩인 사촌동생이도 갔는데 회를 못먹어서 안타까웠다. 어린이 메뉴를 따로 없으니 참고하고 가야할 듯!!!


자세한 후기는 아래글 참고하세용.↓

[기록/주관적인 맛집] - 우리 할아버지가 인정한 양평 송어회 맛집!! :: 계정횟집 








그렇게 매운탕까지 먹고 근처 드라이브로 양평 핫플 두물머리랑 세미원도 갔다왔다. 

↓세미원, 두물머리 후기 

[기록/여행] - 양평 세미원 & 두물머리 주말 나들이 추천


알차게 논 하루...리프레시했으니 이제 다시 자소서 지옥으로 빠져야징.......굿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