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주관적인 맛집

우리 할아버지가 인정한 양평 송어회 맛집!! :: 계정횟집

반응형


​양평으로 가족여행을 가서 잘 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양평에 가성비 넘치는 송어횟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계정횟집


지도 크게 보기
2019.8.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를 봐도 감이 안오는 위치...
동원썬밸리CC 근처에있어요.
양평 화수목 펜션에서는 1시간 거리예요. 



펜션에 대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기록/여행] - 문례골에서 놀고 맛있는 백숙먹기~! 양평 화수목 펜션 후기

위의 글 참고해주세요~







가게가 정말 외진 곳에 있었어요.
가는 길에 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처서가 지나니 하늘도 푸르른게
가을이 온 것만 같았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이예요.
알아보지 않고 11시 쯤 갔는데
식당 들어갈땐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먹는동안 좌석이 꽉차더라구요..
정말 물밀듯이 손님이 들어와서 놀랐어요.







​알고보니 전국 송어 판매량 1위인 맛집..ㅎ
보니까 송어들을 직접 키우신다더라구요.
팔뚝보다 큰 송어...
가게 밖에서 송어 구경할때까지만해도
별로 기대가 없었어요ㅎㅎ
이렇게 맛있을줄 몰랐거든요...







​참, 철갑 상어도 키우고 계셨어요.
왜지..?
암튼 철갑상어 실제로 본건 처음이라 신기했어요ㅎ







가게로 들어서면 계산대가 보여요.
프라이빗한 방도 있지만 전 큰 홀 자리에 앉았어요.






참!!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요!!!!!!!
너무 좋아!
예전엔 외부 화장실 밖에 없었다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화장실도 깨끗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송어회는 1인분에 13000원
송어회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
하고
인당 주문을 해야했어요.
초등학생 이상이면 1인으로 카운트 되고요.
저희는 7명이 가서 송어회 7인분을 시키고,
매운탕은 시키지 않았어요.





테이블 넘버케이블 넘버

자리에 앉으면 휴지통과 의자 등에
테이블 번호가 붙어있어요.
계산시 오른쪽 번호판을 들고가야해요.
가게가 넓고 손님이 많아서 마련한 방법인것 같아요.






​주문을 마치면 나오는 기본찬들이예요.
번데기, 우뭇가사리, 메추리알
메밀묵, 콘옥수수, 양배추샐러드
쌈장, 마늘, 고추 등이 나와요.
조금 기다리고있으면
송어회가 나오는데요............





​몇 인분으로...보이세요...?
총 7인분을 시켜서 이게 4인분인 줄 알고먹었는데
3인분이래요...
어른들이랑 전부 4인분인줄 알고
한줄당 1인분인가봐~했는데ㅎㅎ
아니였어요...WoW








이게 3인분 인줄 알았는데!!!!!!!!!!!!
2인분이예요!!!!!
정말 가성비 넘치지 않나요...?​
회 상태도 너무 좋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만족..!
이렇게 먹고있는데 2인분 더 가져다줬어요.
양 개많아...
매운탕 못먹은건 아쉽긴한데..
매운탕 시켰으면 배불러서 못 먹었을것 같아요.






송어 빛깔 보세요..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예요.
뭉터기로 있는 부위는 좀 더 쫀득한 식감이예요.
정말...너무 맛있어...
​씹으면 사르르르르르 녹아서
씹기 힘들어 하시는 어른들도
드시기 좋아하시더라구요.
aka 우리 할아버지 ㅎ






빛깔이 좋아서 고추냉이만 올려서 간장에 한 입...
생선이라는 생각이 안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
비린내 1도 없고 입안에서 신선함만....
살이 부서지는 식감이 아니라
정말 부드럽게 갈라지는 식감...
한동안 간장만 찍어서 먹다가 회무침을 해먹었어요.







​송어회가 나오면서 이렇게 야채도 같이 주는데요.
취향에 맞게 야채무침을 만들어 드시면 돼요.
기본찬에 있던 마늘과 고추, 
테이블에 있는 참기름, 들깨가루, 초장, 콩가루 등을
착착!!! 넣어주세요.






 

​저는 회까지 넣어서 회무침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존맛! 존맛!!!!!
하지만 무침에 아예 회를 넣어 먹으니까 
회맛이 좀 안느껴지더라구요
.
무침을 만들고 회를 곁들여먹는걸 추천!!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는디...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사진 찰칵...
회무침 냠...







야채나 양념장이 부족하실 경우
카운터 오른편에 있는 셀프코너로!!!
적당히 먹을만큼 리필해 먹으면 돼요.






너무 맛있어.......
양평 오는 길이 너무 험해서 직접 운전해서 오기에
무서워서 다시는 못갈것 같았는데...
계정횟집을 위해서라면...다시 갈 것..
맛있는걸 먹어도 다시 먹으로 올 생각은 해도
정말 다시 먹으러 가긴 힘든데 
이집은 정말 다시 찾아 갈 것 같아요.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회를 먹다니ㅜㅜ







​밥 다먹고 자판기 커피 타임...
식사를 다 맞치니 12시 쯤 됐는데요.
정말 끊임없이 손님이 들어오고
가게가 가득 차더라구요.







​사람은 계속 들어오고있었지만
그래도 다행히 대기실에서
대기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평일이라 그런가...?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가....?
암튼 평일 11~12시 사이에 가시면
조금 널널하게 드실 수 있어요







​이건 외부 화장실
예전에 이렇게 외부 화장실만 있었다고해요.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씨가 가게를 조금씩
업그레이드 해야한다고 했던게 생각나더라구요ㅋㅋ
내부 화장실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싸장님...♥







​회 드실 수 있는 분이...양평에 간다...?
그런데 계정횟집을 안간다...?
안돼요...꼭 가세요ㅜㅜ
송어 처돌이 된 것 같아요..
횟집 다녀온지 며칠 됐는데
할아버지가 또 먹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저도 지금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어...
정말 추천드려요....







↓↓근처 볼거리 추천↓↓
[기록/여행] - 양평 세미원 & 두물머리 주말 나들이 추천


↓재방문해서 먹은 매운탕 후기

[기록/주절주절 일상기록] - TMT일상 :: 죽지 못해 사는 중:), 사진첩, 월남쌈 재료, 계정횟집 매운탕





반응형